'프듀' 선후배 뭉쳤다! 사무엘X김청하 8월 듀엣 호흡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7.06 09:33 / 조회 : 4474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 사무엘, 김청하 /사진=엠넷, 스타뉴스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1과 시즌2를 통해 남다른 댄스 실력으로 주목받은 김청하와 사무엘이 듀엣곡으로 호흡을 맞춘다.


김청하와 사무엘은 오는 8월 발매를 앞둔 사무엘의 첫 솔로 데뷔 앨범을 통해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에 대해 사무엘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6일 스타뉴스에 "김청하가 사무엘의 새 앨범 수록곡에 피쳐링 자격으로 참여하게 될 것"이라고 답했다.

김청하와 사무엘은 나란히 '프로듀스 101'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을 알렸다. 김청하는 시즌1에서 남다른 댄스 실력과 가창력을 겸비하며 '프로듀스 101' 최종 11인에 합류, 아이오아이 멤버로도 활동하며 주목을 받았다.

김청하는 이후 지난 6월 'Hands on Me'를 통해 솔로 활동 또한 시작했다.

사무엘은 이번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는 아쉽게 최종 11명에 합류하지 못했지만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얻은 인지도와 무대 경험 등을 살려 8월 발표할 솔로 앨범을 통해 솔로 가수로서 도약하겠다는 각오를 내비치고 있다.


사무엘과 김청하가 함께 부를 신곡이 어떤 매력으로 대중에게 다가서게 될 지 주목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