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에디킴, 연인됐다...부인 뒤 인정 "이제 막 시작"(공식)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7.06.28 14:24 / 조회 : 38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소진(왼쪽)과 에디킴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소진(31, 박소진)과 에디킴(27, 김정환)이 연인이 됐다.

소진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트 측은 28일 오후 "먼저 급작스러운 보도에 입장을 정확히 전달 드리지 못해 혼란을 드린 점 사과 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진과 에디킴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이제 막 교제를 시작한 시점에 급작스러운 보도로 인해 조심스럽고 신중해하고 있다"며 "또한 서로 배려하다 보니 먼저 열애 사실을 부인했으나, 서로 상의 하에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소진 측은 물론 에디킴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역시 이날 두 사람의 열애설과 관련해 "사실이 아니며 친한 친구 사이"라며 부인한 바 있다. 하지만 양측은 얼마 지나지 않고 두 사람을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소진은 지난 2010년 걸스데이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이후 연기 활동도 겸업하고 있다. 에디킴은 2012년 방송된 Mnet '슈퍼스타K4'를 통해 남다른 감성으로 주목을 받았고 최근 솔로 신곡 '쿵쾅대'를 발표했다.

다음은 소진 소속사 측이 보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걸스데이 소진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오늘 보도된 걸스데이 소진과 에디킴 열애설 관련해 공식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급작스러운 보도에 입장을 정확히 전달드리지 못해 혼란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소진과 에디킴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이제 막 교제를 시작한 시점에 급작스러운 보도로 인해 조심스럽고 신중해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로 배려하다보니 먼저 열애 사실을 부인했으나, 서로 상의 하에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부디 따뜻한 시선으로 두 사람을 지켜봐 주시고, 앞으로 두 사람의 활동에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