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 월드:폴른 킹덤', 2018년 6월 6일 세계 최초 韓개봉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06.28 12: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UPI코리아


영화 '쥬라기 월드'의 속편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이 오는 2018년 6월 6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개봉을 확정했다.

28일 오전 배급사 UPI코리아에 따르면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이 2018년 6월 6일 한국에서 개봉한다. 이는 북미 개봉일(2018년 6월 22일)보다 2주 정도 빠르다.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은 2015년 6월 개봉해 흥행한 '쥬라기 월드'의 속편이다. '쥬라기' 시리즈를 탄생시킨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 총괄을 맡았으며,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등 전편의 캐스트들이 다시 합류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쥬라기 공원' 시리즈의 멤버 이안 말콤 박사 역의 제프 골드브럼이 출연해 '쥬라기 공원'과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이야기가 어떻게 엮이게 될지 궁금증도 자아낸다. '쥬라기 월드'의 감독 콜린 트레보로우는 듀렉 코놀리와 함께 이번 작품의 각본을 맡았으며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스페인 출신의 명감독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가 메가폰을 잡아 더욱 탄탄해지고 강력해진 시리즈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한국 개봉 확정과 함께 로고 포스터도 공개됐다. '쥬라기' 시리즈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와 더불어 압도적인 위용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쥬라기 월드:폴른 킹덤'의 카피 '진화는 계속된다'는 전세계를 위협할 그들의 진화와 새로운 위기를 예고하며 눈길을 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