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이제는 음원 퀸! '///' 음원차트 쌍끌이 흥행中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6.28 09:07 / 조회 : 9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헤이즈 공식 SNS


가수 헤이즈가 새로운 음원 강자로 떠올랐다.


헤이즈는 지난 26일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 '///'(너 먹구름 비)를 발매했다. 헤이즈는 28일 기준 타이틀 곡 '널 너무 모르고'로 음원 사이트 멜론 벅스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엠넷뮤직 등 6개 차트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헤이즈는 이후 지난 27일 발표한 히든 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마저 올레뮤직에서 1위를 차지하며 발표한 2곡 모두 쌍끌이 흥행 바통을 이어가고 있다.

'비도 오고 그래서'는 '저 별', '돌아오지마'(acoustic ver.) 등을 함께 작업한 바 있는 헤이즈X다비(DAVII) 콤비가 프로듀싱한 곡. 헤이즈 측은 앨범 출시 이후 실제 비오는 날에 맞춰 히든 트랙을 공개하기로 공지한 바 있다.

마침 '///' 발매일이었던 지난 26일 전국적으로 비가 내렸고, 팬들의 열렬한 성원이 이어지자 헤이즈 측은 앨범 오픈 6시간 만에 히든 트랙 '비도 오고 그래서'를 전격 공개하며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

헤이즈는 이와 함께 수록곡 '먹구름'(feat. nafla), 연주곡 'rainin’ with u', '저 별'(rain ver.) 등 전 수록곡 모두 상위권에 랭크됐다.


지난해 '돌아오지마', 'And July', '저 별'의 흥행으로 음원 차트 신데렐라로 떠오른 헤이즈는 이어 올해 '널 너무 모르고'와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의 성공적인 행보로 명실상부한 '음원 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