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는 마블, 갤러리아는 몰디브로 유혹

채준 기자 / 입력 : 2017.06.26 10:28 / 조회 : 1430
  • 글자크기조절
image
갤러리아 명품관


유통공룡들이 여름 정기세일에 돌입한 가운데 AK플라자와 갤러리아백화점이 독특한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6월29일부터 7월16일까지 진행된느 여름 정기세일에 AK플라자는 마블로 갤러리아는 몰디브로 유혹하고 있다.

AK플라자, ‘SAVE OUR SUMMER, MARVEL’

AK플라자는 올해는 색다른 테마의 세일을 진행한다. 마블(MARVEL)과 함께 ‘SAVE OUR SUMMER, MARVEL’을 테마로 히어로즈 캐릭터 월드로 변신한다.

image
분당점 1층 피아짜360 광장은 아이언맨, 헐크, 캡틴 아메리카 등 마블 인기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마블 히어로즈 월드로 연출된다. 분당점과 수원AK타운점은 피규어, 생활용품, 패션 상품 등을 총망라한 마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매주 주말마다 10만원 이상 구매회원을 대상으로 각 점별 선착순 150~300명씩 총 1000명에게 사은품으로 바캉스 여행 필수 아이템을 증정한다. 세일 1주차 주말은 아이언맨∙토르 텀블러를, 2주차 주말은 스파이더맨 비치타월을, 마지막주 주말은 캡틴 아메리카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신규 4D 시뮬레이터 어트랙션 ‘아이언맨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인 홍콩 디즈니랜드와 함께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29일부터 7월9일까지 구매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총 5명에게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2매)과 호텔 1박 숙박권을, 500명에게 스파이더맨 홈커밍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꿈의 여행’

갤러리아백화점은 지난해부터 ‘꿈의 여행’을 컨셉으로 최고급 여행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3월 캐나다 오로라 관광을 시작으로 몰디브와 중국 계림 리조트 숙박권, 하와이 여행 경품 이벤트 그리고 봄 정기세일에는 세이셸의 콘스탄스 르무리아 세이셸 숙박권 등으로 고객들이 꿈꿔온 여행을 선물했다.

이번 여름 정기세일을 맞아 꿈의 파라다이스, 클럽메드 몰디브 리조트 2인 숙박권(3박)을 경품 이벤트로 진행한다. 크리스탈처럼 맑은 바다와 하얀 모래 해변의 프라이빗 아일랜드에 위치한 클럽메드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피놀루빌라에서 1박, 스피드보트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카니 리조트에서 2박이며, 버틀러 서비스(피놀루빌라)는 물론 고급 레스토랑 및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등을 통해 클럽메드만의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세일기간 중 당일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누구나 영수증 하단 응모권으로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2명에게 클럽메드 몰디브 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21일 갤러리아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명품관을 비롯한 각 지점 별로 다양한 행사를 연다. 압구정 명품관에서는 ‘17년 S/S 삼성물산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오는 22일부터 재고소진시 까지 글로벌 SPA 패션 브랜드인 자라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