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경 '최고의한방' OST 부른다..오늘(24일) 공개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7.06.24 10: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냠냠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락비의 박경이 KBS 2TV 금토 드라마 '최고의 한방'을 통해 솔로로 첫 OST에 도전한다.

박경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최고의 한방' OST 파트5 '밤하늘'을 공개할 예정이다.


'밤하늘'은 다가오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밝고 경쾌한 리듬의 곡으로, 빈티지한 피아노 연주와 락킹한 기타 연주 위에 박경의 보컬이 더해졌다.

크러쉬가 부른 드라마 '도깨비'의 OST '뷰티풀'(Beautiful), 찬열&펀치(Punch)의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를 작곡한 이승주가 작곡에 참여했다.

앞서 펀치&글라빙고, 김민재&윤하, 윤미래, 보아&매드클라운 등으로 이어진 OST 라인업에 박경이 합류하며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박경은 드라마 OST에 솔로로 처음 도전하게 돼 어떤 매력을 보여줄 지 주목된다.


한편 '최고의 한방'은 사랑하고, 이야기하고, 먹고 사는 것을 치열하게 고민하는 이 시대의 20대 청춘 소란극이다. '프로듀사'로 '예능 드라마'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던 몬스터 유니온의 서수민 PD가 기획했으며 '1박2일 시즌3'를 연출했던 유호진 PD와 배우 차태현이 라준모라는 예명으로 공동 연출을 맡았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