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위클리]김수현X설리 '리얼', 드디어 공개

[별★브리핑]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7.06.25 09:00 / 조회 : 3452
  • 글자크기조절
image
'리얼'의 김수현과 설리 / 사진='리얼' 스틸컷


○...김수현의 영화 '리얼'이 오는 26일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리얼'의 언론배급시사회가 26일 오후 서울 CGV왕십리에서 열린다. '리얼'은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김수현의 스크린 복귀작이자, f(x) 설리가 노출 등 파격적인 도전의 선보인 신작이자,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의 범죄 액션. 새 소식이 나올 때마다 뜨거운 화제와 관심을 모은 화제작답게 팬들은 물론 영화관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압도적인 비중으로 영화를 이끈 김수현과 최진리라는 이름으로 새 발을 디딘 설리, 그리고 조우진이 참석할 예정이다. 개봉은 이틀 뒤인 오는 28일.

image
'군함도'의 황정민, 김수안, 류승완 감독, 소지섭, 이정현, 송중기/ 사진=스타뉴스


○...올 여름을 달굴 영화 '군함도'가 27일 오후 전국민 알리미 발대식 쇼케이스가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다. 류승완 감독을 비롯해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김수안 등 듬직한 출연진들이 한 자리에 모여 팬들, 예비 관객들과 마주한다. 3000석 규모의 초대형 규모 쇼케이스가 한국영화 최고치를 보여주겠다는 '군함도'의 스케일과 야심을 그대로 드러내는 듯하다. 제작진과 출연진들은 이날 팬들과의 만남을 통해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군함도에 얽힌 아픈 역사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질 것으로 전해졌다.

image
염정아, 소지섭, 김고은, 김상범 편집감독, 김옥빈(사진 위)와 미쟝센 단편영화제 포스터 /사진제공=미쟝센단편영화제


○...제 16회 미쟝센단편영화제가 오는 28일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에서 개막식을 갖고 막을 올린다. 올해 16회를 맞이한 미쟝센단편영화제는 나홍진과 윤종빈, 허정과 엄태화 등 현재 충무로에서 활약하는 여러 감독들을 발굴해 온 명실상부 한국 신인감독의 등용문. 올해는 70편이 본선에 진출해 장르별 5개 부문에서 자웅을 가린다. 대상 수상작 탄생 여부도 관심사. 명예 심사위원으로 나선 염정아, 소지섭, 김옥빈, 김상범 편집감독이 올해 영화제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image
'스파이더맨:홈커밍' 스틸컷, 자료사진 / 사진=소니픽쳐스


○...고딩 스파이더맨이 온다. 마블과 소니가 손잡은 새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홈커밍'이 오는 30일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언론배급시사회를 갖고 처음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인다.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에서 이미 상큼한 신고식을 치른 톰 홀랜드 표 스파이더맨의 본격적인 활약상이 펼쳐질 예정.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도 힘을 더한다. 오는 7월 2월엔 토비 맥과이어와 앤드류 가필드를 잇는 영국 출신의 3대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가 처음 한국을 공식 방문, 레드카펫 행사에 나선다. 과연 마블은 올해도 예외없이 극장가에서 맹위를 떨칠 것인가.

image
'불한당'의 임시완 설경구 / 사진=스타뉴스


○...비운의 영화나 다름없었다. 칸 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초청, 팬덤까지 생긴 열정적 지지에도 논란 속에 극장에서 막을 내렸던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 그러나 그를 지지하는 열정적 팬들이 있었다. 이들을 위한 '불한당'의 Thank you 상영회가 오는 30일 서울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다. 우여곡절을 겪는 가운데서도 N차 관람을 인증하며 한결같이 응원을 보낸 팬들을 위한 보답과 감사의 행사다. 브로맨스 그 이상의 호흡을 선보였던 두 주인공 설경구와 임시완이 참석해 관객과의 대화에 나서며 뜨거운 사랑에 화답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