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탈퇴' 초아, 7월1일 팬사인회는? FNC "변동無"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7.06.22 23:00 / 조회 : 2488
  • 글자크기조절
image
초아


초아가 걸그룹 AOA 탈퇴를 선언한 가운데 소속사가 개별 일정에는 변화가 없다고 밝혔다.


초아는 22일 밤 자신의 SNS를 통해 "기다려주시는 분들을 떠올리며 복귀할수있도록 노력했지만 마냥 쉬고있는 상태로 부정적인 관심들이 지속되면 팀원들에게 더 많은 피해가 가게 될 수 있다고 생각이들었다"라며 "소속사와 협의 하에 저는 오늘 부로 AOA라는 팀에서 탈퇴하여 함께했던 멤버들의 활동을 응원하고자한다"고 AOA 탈퇴를 선언했다.

초아는 향후 계획에 대해 "지금은 예정되어있던 개인 활동 외에 활동은 생각하지 않고 있는 상태로 언젠가 더 이상 두렵지 않고 지금보다 더 나아진 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때 그때에도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다시 돌아오고 싶다"고 전했다.

초아는 오는 7월 1일 한 쇼핑몰에서 스포츠 브랜드 개최, 팬 사인회에 참석할 계획이었다. 초아는 이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으로, 이는 초아가 AOA 팀 활동 중단 전부터 예정돼 있었던 행사였다.

이에 대해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현재로선 예정된 일정에 변동이 없다"고 밝혀, 초아가 7월 1일 행사에 참석할 것임을 밝혔다.


이날 행사는 초아가 AOA 탈퇴를 선언한 후 첫 공식 석상으로 많은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