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이번엔 예능도 많이..'힛더스테이지' 나가고파"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7.06.22 11:27
  • 글자크기조절
image
블랙핑크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4인 걸그룹 블랙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가 7개 만에 신곡을 들고 가요계에 복귀하는 가운데, 이번에는 예능 활동도 많이 할 것이라고 밝혔다.

블랙핑크는 22일 오후 6시 신곡 '마지막처럼'을 발표한다. 블랙핑크가 새 노래를 출시하는 것은 지난해 11월 '불장난' '스테이' 등이 수록됐던 두 번째 싱글 '스퀘어 투'(SQUARE TWO) 이후 7개월여 만이다.


국내 최대 가요 기획사 중 하나인 YG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차게 제작한 블랙핑크는 지난해 8월 '휘파람' '붐바야' 등이 담긴 데뷔 싱글 '스퀘어 원' 발매 직후부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었기에, 이번 컴백에 대한 가요계 및 팬들의 관심은 컸다.

블랙핑크의 신곡 '마지막처럼'은 다가오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청량음료와도 같은 곡으로, 블랙핑크가 지금까지 발표한 노래들 중 가장 빠르고 신나는 곡이기도 하다.

블랙핑크는 22일 오전 서울 홍대 부근에서 취재진과 라운드 인터뷰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블랙핑크는 "아직까지 국내 활동을 많이 못해서 아쉽지만 이번 활동을 통해 예능이나 라디오 통해서도 많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며 향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특히 리사는 "제가 춤을 좋아해서 '힛 더 스테이지' 시즌2가 있으면 나가고 싶다"라며 미소 지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