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블랙핑크, 데뷔 10개월만 '음중' 첫 출격..24일 컴백 첫방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7.06.20 14:36 / 조회 : 3920
  • 글자크기조절
image
블랙핑크의 지수 제니 리사 로제(왼쪽부터 시계 방향) / 사진출처=YG라이프


4인 걸그룹 블랙핑크(지수 제니 로제 리사)가 데뷔 후 처음으로 MBC 가요 순위 프로그램인 '쇼! 음악중심'에 출연, 컴백 첫 방송을 펼친다.

블랙핑크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신곡 '마지막처럼'을 발표하고 국내 가요계에 복귀한다. 블랙핑크가 새 노래를 선보이는 것은 지난해 11월 '불장난' '스테이' 등을 담아 발매했던 두 번째 싱글 '스퀘어 투'(SQUARE TWO) 이후 7개월여 만이다.

20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블랙핑크는 '마지막처럼' 출시 이후 이틀 후인 24일 MBC '쇼! 음악중심'에 등장해 컴백 뒤 가요 순위 프로그램 첫 방송을 꾸민다.

특히 블랙핑크가 '쇼! 음악중심' 무대에 서는 것은 데뷔 이후 10개월 만에 이날이 처음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블랙핑크는 지난해 8월 '휘파람' '붐바야' 등이 수록됐던 데뷔 싱글 '스퀘어 원' 발매 이후 그 간 SBS '인기가요' 및 Mnet '엠카운트다운' 등에는 출연했지만, MBC 가요 순위 프로그램인 '쇼! 음악중심'에 모습을 드러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블랙핑크의 이번 '쇼! 음악중심' 등장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한편 블랙핑크의 신곡 '마지막처럼'은 다가오는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청량음료와도 같은 곡이다. 블랙핑크가 지금까지 발표한 노래들 중 가장 빠르고 신나는 곡이기도 하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