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론, 12년만의 귀환..'밤디라리라' 에일리 지원사격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6.20 09:14 / 조회 : 172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


남성 인기 듀오 클론(구준엽 강원래)이 12년 만에 신곡으로 팬들 앞에 선다.

클론은 20일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선 공개 곡 '밤디라리라'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신곡에는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유자 에일리가 보컬 피쳐링 지원사격에 나서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밤디라리라'는 가성과 진성을 오가는 에일리의 감각적인 보컬과 클론의 개성 강한 랩, 심장을 뛰게 하는 강렬한 EDM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트랙. 특유의 신 나는 사운드와 에너지가 올 여름 가요계에서 어떤 존재감을 드러낼 지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밤디라리라’ 녹음에 참여하고 있는 클론과 에일리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더불어 진지한 표정으로 회의하는 모습, 즐겁게 대화를 나누는 세 사람의 모습도 볼 수 있다.

클론은 '꿍따리 샤바라', '난', '도시탈출', '돌아와', '초련' 등 다수의 굵직한 히트곡들로 1990년대 후반 가요계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다.

클론은 '밤디라리라'에 이어 오는 29일 새 미니앨범도 발매할 계획이다. 특히 클론은 지난 19일 KBS 2TV '불후의 명곡'의 전설 가수로 참여, 컴백 활동의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