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폐렴·불안장애·불면증 진단 '충격'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05.31 22:22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가인/사진=스타뉴스


가수 가인(브라운아이드걸스)이 자신의 건강상태를 직접 밝혔다.

가인은 31일 오후 10시 5분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그녀가 공개한 사진에는 '진단명. 폐렴 공황 발작을 동반한 불안장애 불면증'이라는 글이 적혀 있다. 이는 병원에서 그녀의 건강 상태다.

image
/사진=가인 인스타그램


앞서 가인은 지난 23일 건강상 이유로 예정된 행사에 불참, 입원 치료를 통해 휴식을 취한다고 전한 바 있었다.


이어 31일 그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앞으로 2시간 후 기대하시길'이라는 글을 공개했다. 이후 폐렴 진단을 받은 사진을 게재했다.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던 가인은 팬들의 여러 추측을 뒤로 하고 폐렴이라고 알렸다. 그녀는 지난 24일 건강상 이유로 예정된 행사에 불참, 입원 치료를 통해 휴식을 취한다고 전한 바 있어 팬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다.

이와 관련 가인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일단 가인이 글을 올리는 내용을 지켜보고 있는 상황이다"며 말을 아꼈다.

한편 가인은 2006년 브라운 아이드 걸스 1집 앨범 'your story'로 데뷔했다. 이후 가수,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2009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조권과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큰 인기를 끌었다. 뿐만 아니라 영화 '내 사랑 내 곁에', '조선미녀삼총사' 등에도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하기도 했다. 또한 그녀는 2014년 5월 배우 주지훈과 열애를 공식 인정, 이후 공개 연애 중이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