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철원 6사단 신교대 입소..현역 軍생활 스타트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5.29 14:01 / 조회 : 38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빈지노 인스타그램


래퍼 빈지노(30, 임성빈)가 현역 군 생활을 시작했다.


빈지노는 29일 오후 강원도 철원 6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 현역 군 복무 생활을 시작했다. 빈지노는 이날 별다른 행사 없이 가족들과 함께 마지막 시간을 보내고 입소장으로 향했다.

빈지노는 이후 4주 정도 기간 동안 기초 군사훈련을 받고 난 후 자대 배치를 받고 현역 생활을 이어갈 예정이다. 앞서 빈지노는 의무경찰에도 지원한 바 있지만 합격 여부와 상관 없이 결국 현역 입대를 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

빈지노는 앞서 이날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머리를 짧게 자른 모습을 직접 공개하며 시선을 모았다. 이에 앞서 지난 28일에는 삭발하는 과정을 짧은 동영상으로도 공개하기도 했다. 빈지노는 이에 더해 "아 일어나버렸다"라는 다소 재치 있는 말로 군 입대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image
/사진=빈지노 여자친구 독일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 인스타그램



빈지노는 입소 1시간을 앞둔 시점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삭발한 자신의 사진을 공개하며 군 생활을 앞두고 덤덤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빈지노의 여자친구인 독일 국적 모델 스테파니 미초바도 빈지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고 "이 또한 지나가리라"라는 문구도 한국어로 덧붙이며 애절함을 더했다.

한편 빈지노는 입대 당일인 29일 자신이 속한 재지팩트 신곡도 발매,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올해로 만 30세가 된 빈지노는 2010년 그룹 재지팩트 멤버로 활동을 이어갔으며 도끼, 더 콰이엇이 수장인 힙합 래이블 일리네어레코즈 소속 래퍼로 활동하며 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사랑을 받았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