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레이, '이월화개'로 색다른 모습으로 재미 선사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05.29 08:4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케이알씨지


그룹 엑소 멤버 레이가 영화 '이월화개'에서 색다른 모습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29일 배급사 ㈜케이알씨지는 오는 30일 개봉을 앞둔 판타지 액션영화 '이월화개'의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월화개'는 주인공 월홍(레이 분)이 일본군에게 잡힌 친구인 길안을 구하고, 노구문의 보물을 되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슬픈 곡조와 함께 경극 분장을 한 주인공 월홍이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으며 등장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이어 교대 묘지에서 액션을 선보이는 월홍의 모습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중국 본토에 침략한 일본군과 월홍 일행과의 팽팽한 대결을 벌이는 장면은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내며 예측불허 전개를 예고한다.

특히 일본군의 맹공격을 피해 고대 묘지로 숨어든 월홍 일행이 주술에 걸린 장애물을 피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은 영화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이월화개'는 중국에서 온라인 누적 조회수 100억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운 드라마 ‘노구문’의 첫 번째 번외편으로 국내 개봉을 앞두고 원작 팬은 물론 예비관객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