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규종, 첫 단독 콘서트 매진..티켓 파워 과시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7.05.27 19:03 / 조회 : 17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I ENT


그룹 더블에스301 김규종의 단독 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27일 소속사 CI ENT에 따르면 김규종의 단독 콘서트 '첫 번째 조각-봄과 여름 사이'는 지난 26일 티켓 오픈 이후 3회 전 회차가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김규종은 지난 10일 첫 번째 싱글앨범 'Play in Nature Part.1 SPRING'을 발매하며 지난 앨범과는 180도 다른 이미지 변신을 시도했다. 김규종은 타이틀곡 '안녕, 봄'을 포함해 어쿠스틱 팝 장르의 곡을 수록하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에 김규종은 지난 26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가 시작되자 티켓을 구하고자 하는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과 함께 티켓 오픈 직후 3회 차를 전석 매진 시키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처음으로 진행되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이번 콘서트는 김규종은 물론 팬들에게도 뜻깊은 공연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김규종은 첫 번째 싱글앨범의 신곡을 포함한 어쿠스틱 무대와 함께 다채로운 구성으로 소극장을 가득 채울 계획이다.

CI ENT 측은 "어제 진행된 김규종의 단독 콘서트 티켓 예매에 보내주신 높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더 좋은 공연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준비하겠다. 앞으로도 김규종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규종은 오는 6월 22일부터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