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위클리]'대립군'VS'원더우먼'...'리얼' 김수현·최진리

[별★브리핑]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05.28 14:00 / 조회 : 238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포스터


한국, 할리우드의 기대작들이 개봉해 5월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한국 대표로 '대립군', 할리우드 대표로 '원더우먼'이 맞붙는다. 또 '악녀', '리얼' 등 하반기 기대작들도 베일을 벗는다.

○...오는 31일 '대립군', '원더우먼'의 대결이 시작된다.

이정재, 여진구가 주연을 맡은 '대립군'은 1592년 조선시대, 임진왜란이 발발한 후 명나라로 피란한 선조를 대신해 임시조정 분조를 이끌게 된 광해와 남의 군역을 대신하는 대립군이 참혹한 전쟁을 함께 겪으며 운명을 함께 나누는 이야기다. 민초들의 삶과 진정한 리더 등 요즘 시국과도 맞물리는 내용이 담겼다.

갤 가돗 주연의 '원더우먼'은 아마존 데미스키라 왕국의 공주이자 신이 만든 가장 완벽한 히어로 원더우먼의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지난해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을 통해 등장,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원더우먼이 제1차 세계 대전으로 지옥 같이 변한 인간 세상으로 나온 원더우먼의 활약과 주인공을 맡은 갤 가돗의 강렬하고 우아한 액션이 관전 포인트로 손꼽힌다. 개봉에 앞서 29일 언론시사회를 통해 한국에서 첫 공개된다.

image
/사진=영화 스틸컷


○...제70회 칸국제영화제에서 이목을 끌었던 김옥빈 주연의 '악녀'가 오는 30일 한국에서 첫 공개된다. 살인병기로 길러진 최정예 킬러 숙희가 그녀를 둘러싼 비밀과 음모를 깨닫고 복수에 나서는 강렬한 액션을 담았다. 숙희 역을 맡은 김옥빈의 액션이 화려한 영상, 연출과 만나 조화를 이뤘다는 후문이다. 또 칸에 다녀온 김옥빈, 김서형, 성준이 시사회 후 기자간담회에서 어떤 소감을 전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image
/사진=영화 포스터


○...한류스타 김수현과 걸그룹 f(x)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설리가 오는 31일 영화 '리얼' 쇼케이스로 관객들과 만난다. 서울 성균관대 새천년홀에서 열리는 이번 쇼케이스에는 김수현, 설리, 성동일 등이 참석해 관객들 앞에서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후 4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김수현, 설리는 배우 최진리로 나선다. 두 배우가 이전과 어떻게 달라졌는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image
/사진=영화 포스터


○...이문식 주연의 '중독노래방'과 코바야시 카오루, 오다리기 죠 등이 출연한 '심야식당2'가 오는 6월 1일 언론시사회를 통해 첫 공개된다. '중독노래방'은 현실에 있을 것 같으면서도 없을 것 같은 판타지한 공간, 중독노래방이라는 한적한 지하 노래방에 비밀을 간직한 사람들이 몰려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다. 기묘한 미스터리 판타지다. '심야식당2'는 오늘도 수고한 당신을 위로하기 위해 늦은 밤 불을 밝히는 특별한 식당에 대한 이야기로 2015년 개봉한 '심야식당'의 두 번째 시리즈다. 조금은 색다른 두 편의 영화가 어떻게 꾸며졌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