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아스트로 "청량감+에너지 담았다..성장 보여드릴 것"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5.26 15:36 / 조회 : 11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이돌그룹 아스트로 /사진=김휘선 기자


아이돌그룹 아스트로가 컴백 앨범을 발표한 소감을 전했다.

아스트로는 26일 오후 3시 서울 삼성동 SAC 아트센터에서 4번째 미니앨범 '드림 파트 1'(Dream Part. 01) 컴백 쇼케이스를 갖고 컴백 소감을 전하며 "지난 앨범보다 이번 컴백이 오래 걸렸다.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멤버 MJ는 "6명 멤버 모두 청량한 모습과 밝은 에너지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고, 문빈은 "이번 앨범이 꿈을 주제로 한 만큼 우리만의 꿈을 차곡차곡 담았다"고 말했다.

차은우는 "미니앨범 컴백이다. 곡 열심히 녹음했고 정성스럽게, 정규앨범 부럽지 않은 앨범을 완성했다"라며 "듣는 분들이 잘 들어주셨으면 좋겠다.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성장된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아스트로의 새 미니앨범 '드림 파트 1'은 지난 1년 동안 아스트로가 보여준 사계절 시리즈를 끝내고 새롭게 선보이는 '드림' 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다.

타이틀 곡 '베이비'(Baby)는 아스트로 특유의 청량함이 느껴지는 인트로와 중독성이 높은 'Baby'라는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인 트랙이다.

아스트로는 오는 29일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드림 파트 1' 음원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재개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