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아, '아이돌콘' 페스티벌 합류..27일 미니 라이브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5.25 18:44 / 조회 : 168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메이큐마인웍스


가수 한소아가 '아이돌콘' 페스티벌에 합류, 오는 27일 미니 라이브를 선사한다.

한소아는 오는 26일과 2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 등에서 열리는 '아이돌콘' 페스티벌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한소아를 비롯해 구구단 데이데이 모모랜드 빅톤 펜타곤 S.I.S 오마이걸 마스크 바시티 크나큰 에이디이 엔씨아 등 주요 가수들이 함께 한다.

'아이돌콘'은 국내 최초 아이돌 그룹과 팬이 소통하는 페스티벌.

한소아는 이날 오후 3시 10분 미니 라이브를 선사하며 이후 오후 4시 10분에는 팬 사인회도 열 계획이다. 이와 함께 '소년24'가 이틀간 오프닝 무대를 꾸미며, 펜타곤이 토크 콘서트. 출연을 확정했다.

또한 뷰티 크리에이터로 두각을 드러낸 김기수가 임팩트, 소년24와 함께 팬들에게 직접 메이크업을 해 주는 립스틱 아이돌 코너를 마련한 것을 비롯해 미니 팬미팅 등 '아이돌콘'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여러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한편 한소아는 지난 9일 낮 12시 공식 SNS와 유튜브 계정 음원 사이트 벅스를 통해 새 미니앨범 '한소아 with 정수완' 음원 및 타이틀 곡 '마른 꽃'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한소아는 지난 3월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로 주목을 받았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