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합니다" 주상욱♥차예련, 오늘(25일) 웨딩마치

문완식 기자 / 입력 : 2017.05.25 05:59 / 조회 : 478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주상욱-차예련 커플이 25일 부부가 된다. /사진=인스타일


배우 주상욱(39)-차예련(32) 커플이 웨딩마치를 울린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25일 오후 6시 서울 광장동 그랜드 워커힐 호텔 애스톤하우스 웨딩홀에서 가족, 지인,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결혼한다. 결혼식 사회는 배우 조재윤이 맡는다.

주상욱과 차예련은 지난해 방송된 MBC 미니시리즈 '화려한 유혹'을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image
배우 주상욱-차예련 커플이 25일 부부가 된다. /사진=인스타일


주상욱은 앞서 한 화보 인터뷰에서 "지금까지 연애한 500일 중 적어도 480일은 만났을 것"이라며 "불가피한 촬영 일정이 있을 때 빼고는 매일 만났다. 자주 만나면 싸우기도 하고, 단점이 많이 보여 헤어지기도 하는데 저희는 그러면서 더 깊어졌다. 지난 1년 반을 5~6년처럼 보낸 것 같았다. 350번 정도 만났을 때, 이 여자랑 결혼해야겠다 싶었다"며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

차예련은 "'화려한 유혹' 첫 촬영이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키스하는 신이었다. 그로부터 1년 반 뒤 우리가 진짜 결혼을 한다. 이런 게 바로 운명 아닐까? 생각된다"고 전했다.

한편 주상욱은 1998년 KBS 드라마 '신세대 보고서 어른들은 몰라요'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또한 차예련은 지난 2004년 패션 모델로 연예계에 입문, 이후 드라마와 영화 등으로 활동영역을 확장, 배우로서 활동 중이다.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