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민박'이 온다..이효리♥이상순 포스터 공개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7.05.23 16:08 / 조회 : 123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JTBC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효리네 민박'이 포스터를 통해 가수 이효리, 이상순의 집을 선보였다.

JTBC 측은 23일 '효리네 민박'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가로형과 세로형 두 가지 버전으로 '효리네 민박'의 촬영지로 쓰고 있는 이효리, 이상순의 실제 자택 전반을 배경으로 만들어졌다. 제주도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고 있는 두 사람의 소탈한 모습을 잘 담아냈다.

가로형 포스터에서는 모던한 이미지를 살려낸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집을 살펴볼 수 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에 통유리와 나무 자재를 활용해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집이다. 이효리와 이상순은 통유리로 된 창문을 활짝 열어두고 돌계단 앞에 앉아 서로를 마주 보고 있다. 집 앞에서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반려견들의 모습도 인상적이다.

image
/사진제공=JTBC


세로형 포스터는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자택 정원을 보여준다. 녹음이 짙은 숲을 뒤로 하고 잔디밭 위에 선 두 사람이 손을 맞잡고 다정하게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한편 '효리네 민박'은 제주도의 민박집에서 연예인 호스트와 일반인 게스트가 함께 하는 모습을 통해 자연스러운 재미를 끌어내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효리, 이상순 부부와 아이유가 함께한다. 오는 6월 방영 예정.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