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에이스 "롤모델은 H.O.T 선배님..정말 존경"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5.22 16: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신예 아이돌그룹 에이스 /사진=김휘선 기자


신예 아이돌그룹 에이스(준 동현 와우 제이슨 챈)가 자신의 롤 모델로 H.O.T를 꼽았다.

에이스는 22일 오후 4시 30분 서울 압구정 KWAVE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우리의 롤 모델 아이돌은 H.O.T 선배님이다"라고 밝혔다.


에이스는 앞서 최근 출연한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에서 멤버 준(박준희)가 '순천 강타'로 출연하며 시선을 모은 바 있다.

이날 에이스는 데뷔 쇼케이스 오프닝으로 H.O.T의 '위 아 더 퓨쳐'와 '빛' 무대를 선사했다. 에이스는 "정말 존경하는 선배님이어서 무대를 통해 꼭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이스는 이날 데뷔를 앞두고 "정말 떨린다. TV로만 보던 선배님들과 함께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라며 "어렵게 얻은 기회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에이스는 오는 23일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선인장'을 발표할 예정이다.

'선인장'(CACTUS)은 정상급 가수들의 안무를 담당한 원밀리언 안무 팀과 ZOOBEATER SOUND의 수장 EJ SHOW, 작곡가 BIGTONE, AAP의 GR8MOON이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프로듀서 낯선이 가사에 참여했다. 강렬한 신스 킥 사운드가 인상적인 트랙.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