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안재욱·김희철·유희열, '냄비받침' 출연.."스타 사생활 밝힌다"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7.05.22 08: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경규, 안재욱, 유희열, 김희철(사진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사진제공=KBS 2TV '냄비받침'


방송인 이경규, 배우 안재욱, 슈퍼주니어 김희철, 가수 유희열이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냄비받침'에 출연한다.

KBS 예능국은 22일 '냄비받침'의 첫 방송을 알리며 "'냄비받침'의 고정 멤버에는 이경규, 안재욱, 김희철이 선택됐으며 스페셜 멤버로 유희열이 합류하며 새로운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냄비받침'은 스타가 자신의 독특한 사생활을 책 속에 담는 리얼 버라이어티로 각 회별 스타들이 출연해 직접 선정한 주제로 책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이 그려진다.

책 속에는 각 스타들의 특급 사생활은 물론 독특한 취미나 자신만의 관심사가 담기며 자신의 행복을 찾기 위해 애쓰는 현시대의 긍정적인 욜로 라이프(자신의 행복을 중시하는 경향)에 대한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냄비받침' 제작진은 "오랜 기간 기획하고 준비한 만큼 새로운 스타일의 예능 프로그램이 탄생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최근 새벽까지 이어진 녹화에서 네 멤버의 케미는 시간 가는 줄 모르게 할 만큼 기대 이상이었다. 이경규, 안재욱, 김희철, 유희열 등 환상의 조합과 함께 스타들의 사생활이 낱낱이 밝혀질 예정이다. 기대해도 좋다"라고 밝혔다.


한편 '냄비받침'은 오는 6월 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