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위클리]'석조저택 살인사건'VS'에이리언:커버넌트'

[별★브리핑]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05.07 11:30 / 조회 : 270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포스터


○...고수, 김주혁 주연의 '석조저택 살인사건'과 캐서린 워터스턴과 마이클 패스벤더 주연의 '에이리언:커버넌트'가 오는 9일 개봉으로 관객 모으기 한판 대결을 벌인다. '석조저택 살인사건'은 서스페스 스릴러로 고수와 김주혁이 주연을 맡아 쫓고 쫓기는 심리전을 벌인다. '에이리언:커버넌트'는 '에이리언' 시리즈의 괴물 에이리언과 식민지 개척 의무를 가지고 미지의 행성으로 떠난 인간들의 인류 생존을 위한 대결이 펼쳐진다. 서로 다른 장르로 과연 어떤 작품이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릴지 이목이 쏠린다.


image
/사진제공=영화 포스터


○...오는 8일 김진우, 이연두 주연의 영화 '쇠파리'가 언론시사회를 통해 첫 공개된다. 구청에서 근무하는 건실한 청년의 가족이 금융다단계 사기 사건의 피해자가 되면서 맞게 되는 삶의 위기를 그린 영화로 금융다단계 사기 범죄라 불리는 '조희팔 사건'을 다뤘다. 사기 실화를 어떻게 녹여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불어 언론시사회에서 김진우, 이연두, 안철호 감독이 관객들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이목이 쏠린다.

image
/사진제공=NEW


○...제70회 칸국제영화제 비경쟁부문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초청된 '악녀'가 오는 11일 제작보고회를 연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김옥빈, 신하균 등 주연들과 성준, 김서형 그리고 정병길 감독이 참석한다. 배우들의 칸 초청 소감도 들을 수 있을 예정이다. 또 살인병기로 길러진 최정예 킬러 숙희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의 탄생, 촬영 비하인드 등 배우들이 쏟아낼 영화 이야기도 기대를 모은다.


image
/사진=영화 포스터


○...김명민, 변요한의 영화 '하루'가 오는 12일 오전 제작보고회를 연다. 이날 행사에는 김명민, 변요한, 신혜선, 조은형과 조선호 감독이 참석해 영화에 대한 여러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영화는 매일 눈을 뜨면 딸이 사고를 당하기 2시간 전을 반복하는 남자가 어떻게 해도 바뀌지 않는 시간에 갇힌 또 다른 남자를 만나 그 하루에 얽힌 비밀을 추적해 나가는 미스터 스릴러다. 김명민, 변요한이 전하는 '하루'의 관전 포인트는 무엇일지 궁금하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