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X이적, '수업을 바꿔라' MC 발탁..18일 첫방

임주현 기자 / 입력 : 2017.05.01 13:45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성주(왼쪽)와 이적/사진제공=tvN


방송인 김성주와 가수 이적이 케이블채널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수업을 바꿔라'로 호흡을 맞춘다.

1일 tvN에 따르면 김성주와 이적은 '수업을 바꿔라' MC로 출연을 확정했다.


'수업을 바꿔라'는 '학교에서 놀면 어때?'라는 모토 하에 세계 각국의 교실에서 펼쳐지는 창의적인 수업들을 직접 찾아가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외국 학생들의 아침 등교부터 오후 하교까지의 모습을 밀착 취재해 진짜 학교생활과 수업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MC 김성주와 이적은 실제 자녀의 교육에 큰 관심과 애정을 갖고 있는 대한민국의 아버지이기에 시청자들과 깊은 공감을 하며 남다른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또 세계문화 전문강사 조승연, 한국사 스타강사 최태성이 함께 출연해 깊이 있는 정보 전달을 더할 계획이다.

'수업을 바꿔라' 첫 회에서는 요새 대한민국 학부모와 교사들 사이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는 북유럽 교육을 소개한다. 이에 이적은 직접 2주간 사교육이 없다는 핀란드, 행복지수 1위인 덴마크, 창의력 지수 1위인 스웨덴을 다녀왔다. 이적은 북유럽에서 체험한 놀면서 배우는 창의적인 수업이 특별한 수업이 아닌 일반 학교에서 진행되는 평범한 커리큘럼이라는 것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한편 '수업을 바꿔라'는 오는 18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임주현 | imjh21@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유닛 소속 임주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