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회 동정, 렛츠런파크 서울 힐링 산채 그로그램 등

채준 기자 / 입력 : 2017.04.30 15:13
  • 글자크기조절
image
렛츠런파크 서울의 힐링 산책로 /사진제공=KRA


렛츠런파크 서울 힐링 산책 프로그램 선보여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이 가족의 달 5월을 맞아 이색 프로그램 ‘힐링 산책로’를 선보였다. 5월 11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참여 가능인원은 15명이다. 별도 참가비는 없다.


체험의 재미를 높이고자 전문 해설가가 동행하며, 총 두 가지 코스로 운영된다. 첫 번째는 ‘말 동네 탐방 코스’로 왕복 1.3km거리다. 렛츠런파크 서울 놀라운지를 시작점으로 금동마상, 벚꽃길, 마사지역 등을 순회하며 소요시간은 1시간이다. 두 번째 코스는 왕복 1.2km의 ‘목·마길 힐링 코스’로 놀라운지를 출발해 팔각정, 목마길, 분수광장 등을 만나게 된다.

청담 문화공감센터, 강연회 ‘문학으로 읽는 두 도시 이야기’

청담 문화공감센터가 지난 27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문학으로 읽는 두 도시 이야기’를 주제로 책 강연회를 개최했다. 이번 강연회에서는 중국 문학에 대해 알아볼 수 있었다. 김태성 강사가 베이징 중심의 경파(京派)문학과 상하이 중심의 해파(海波)문학을 대표하는 베이다오, 왕안이의 에세이로 중국 문학을 쉽게 설명했다.


청담 문화공감센터 관계자는 “두 도시 이야기를 통해 중국의 두 도시와 문학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이 됐다”고 밝혔다. 청담 문화공감센터는 매월 북콘서트, 강연회, 사진전 등 다양한 문화행사를 열고 있다.

렛츠런파크 서울, 매주 금요일 탁구라운지 무료 운영

렛츠런파크 서울이 지난 28일부터 매주 금요일 탁구라운지를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방문객들에게 경마 외에 다양한 놀거리를 제공하려는 취지다. 공원입장료를 지불한 고객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장소는 관람대 해피빌 4층이며, 운영시간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탁구라켓과 탁구공 등 장비 일체를 무료로 대여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