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SNL9' 출연 소감 "특별한 경험..잊지 못할 것"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4.30 13: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나무엑터스


배우 김소연이 tvN 'SNL코리아' 시즌9 출연 소감을 전했다.

김소연은 30일 소속사 나무엑터스를 통해 지난 29일 방송된 'SNL코리아' 시즌9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김소연은 "'SNL코리아'는 평소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이었고 내가 호스트로 참여할 수 있어 기뻤다"며 "함께 출연한 모든 분들이 얼마나 대단한 지 느낀 방송이었다"고 전했다.


이어 "제작진 분들이나 크루들이 다 도와 주신 덕분에 잘 마칠 수 있었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특별한 경험이었고, 잊을 수 없는 기억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image
/사진제공=나무엑터스


김소연은 이날 'SNL코리아' 시즌9에서 이전에는 본 적 없는 다양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가식 없고 솔직한 모습, 열정적이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모았다.


김소연이 출연한 'SNL코리아' 시즌9'은 케이블, 위성, IPTV 통합된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에서 평균 2.3%, 최고 3.3%를 기록하며 이번 시즌 최고 시청률로 화제를 모았다. (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가구 기준)

김소연은 '저질체력 보디가드', '로맨스가 필요해', '아이리스' 등의 콩트 코너와 '더빙극장'에도 적극적으로 임해 '은하철도999' 속 메텔과 철이를 놀라운 싱크로율로 재현해 내며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김소연은 오는 6월 9일 이상우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