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위클리]우주 히어로 '가오갤2'VS동네 히어로 '보안관'

[별★브리핑]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04.29 14:00 / 조회 : 169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영화 포스터


○...우주 히어로들이 온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이하 '가오갤2')가 오는 5월 2일 전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난다. '가오갤2'는 전편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는 소식이 일찌감치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타로드(크리스 프랫 분)를 비롯한 기존 멤버들 외에 맨티스, 네뷸라, 욘두 등이 우주 지킴이로 새롭게 합류해 강력한 적과 맞선다. 또 스타로드의 아버지 에고의 등장으로 베일에 싸여있던,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던 스타로드의 정체가 과연 무엇일지 기대를 더한다. 좌충우돌, 방심하면 큰 코 다치게 하는 우주 히어로들이 극장가에서 어떤 파란을 일으키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image
/사진=영화 포스터


○...우주 히어로에 맞서 동네 히어로로 불리는 보안관이 출격한다. 오는 5월 3일 이성민, 조진중 등이 주연한 '보안관'이 개봉한다. 부산 기장을 배경으로 자칭 동네 보안관을 자처하는 대호(이성민 분)가 서울에서 온 세련된 사업가 종진(조진웅 분)을 마약 사범으로 의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이성민의 좌충우돌 코믹 연기가 관전 포인트. 또 그와 함께 사건을 추리해 가는 과정도 재미 요소 중 하나다. 동네 보안관이 우주 히어로 '가오갤2'에 맞서 한국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image
/사진=영화 포스터


○...제70회 칸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초청돼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불한당:나쁜 놈들의 세상'이 베일을 벗는다. 오는 2일 언론배급시사회를 통해 첫 공개된다. 범죄조직의 1인자를 노리는 재호(설경구 분), 세상 무서운 것 없는 패기 넘치는 신참 현수(임시완 분)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액션드라마다. 설경구, 임시완, 김희원, 전혜진 등이 출연해 액션을 비롯한 심리전 등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image
/사진=영화 포스터


○...보기만 해도 섬뜩한, 우주 괴물 에이리언이 첫 공개된다. 오는 4일 '에이리언:커버넌트'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린다. 역사상 최대규모의 식민지 개척의무를 가지고 미지의 행성으로 향한 커버넌트 호가 상상을 초월하는 위협과 맞닥뜨리게 되면서 인류의 생존을 건 최후의 탈출을 시도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기존 '에이리언' 시리즈의 섬뜩함과 생존을 위한 인간의 사투가 얼마나 처절하게 그려졌을지 기대를 모은다. 오는 5월 9일 개봉.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