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천왕' 홍수현·피오, 커플 요리 도전으로 알콩달콩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04.28 10: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


배우 홍수현과 아이돌그룹 블락비 멤버 피오가 알콩달콩한 요리를 선보인다.

28일 오전 SBS에 따르면 이날 오후 방송될 '백종원의 3대 천왕'은 '봄 여행주간-강원도의 맛' 특집편으로 노사연, 홍수현, 피오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속초의 명물 홍게찜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MC 이시영과 게스트들은 홍게찜을 두고 치열한 요리대결을 했다.

요리의 주제는 '게살로 만든 재료로 자신만의 요리'를 만드는 것으로, 특히 홍수현은 피오가 지원사격에 나서 연상연하 커플로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줬다. 두 사람의 케미는 시간이 지날수록 빛을 발했다.

홍수현은 요리 레시피를 하나하나 자세하게 설명하며 심사위원 백종원 마음에 들기 위한 맞춤형 요리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고, 피오는 "스케줄로 대만에 가야 했는데, 거기서도 직접 요리 연습을 해봤다"며 열정을 불태웠다.


또한 노사연은 고급 중식요리 양장피에 도전했다. 그녀는 "이렇게 진중하게 요리하는 것은 오랜만이라 손이 떨린다"며 다소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면서 옆자리에서 요리하던 이시영을 보며 "이시영의 요리가 너무 예뻐서 거슬린다"는 견제구도 던지기도 했다.

이시영은 그동안의 요리 대결에서 승리하지 못했던 것에 칼을 갈며 "이번엔 기필코 연패를 끊어내겠다"며 러브맛살 요리를 준비했다. 이에 백종원은 "요리 실력도 실력이지만 갈수록 요리에 대한 생각과 준비를 많이 해온다"며 흡족해했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