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이국주♥슬리피·공명♥정혜성, 신혼여행=이별여행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04.26 09:4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슬리피와 이국주가 신혼여행을 끝으로 헤어지게 됐다. 공명과 정혜성 역시 결혼식을 하자마자 끝났다.

26일 관계자에 따르면 공명과 정혜성은 지난 13일 '우리결혼했어요' 마지막 촬영을 했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 공명과 정혜성은 제주도 결혼식을 올리고, 신혼여행에서 첫날밤을 보냈던 두 사람. 마지막 촬영에서 두 사람은 각자의 지인들에게 결혼식 답례품을 돌리며 감사의 인사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는 공명과 정혜성의 마지막 촬영으로 결혼식 직후 이별하게 됐다.


슬리피와 이국주도 마찬가지다. 앞서 두 사람은 일본으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일본으로 신혼여행은 떠난 슬리피와 이국주의는 신혼여행을 끝으로 더 이상 촬영을 진행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신혼여행이 곧 이별 여행인 셈이다.

최근 합류한 새 커플 장도연과 최민용 역시 지난 19일 국화도서 마지막 촬영을 마쳤다. 앞선 방송에서 두 사람은 국화도에서 처음으로 함께 밤을 보내고 아침밥을 먹었다. 방송에서는 이제 겨우 하루를 보냈을 뿐인데, 프로그램과 함께 두 사람의 가상 결혼 생활도 막을 내리게 됐다.

한편 MBC는 지난 17일 "오는 5월 6일 방송을 끝으로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를 마무리 한다"라고 밝혔다. MBC 측은 "오랫동안 방송해온 프로그램인만큼, 새로운 변화를 줘서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기 위해 현재 시즌4를 마무리하고 재정비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으로 이해해달라"고 전했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