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양현석과 훈훈 와인파티 "회장님 사랑해요♥"

판선영 인턴기자 / 입력 : 2017.04.26 09:39 / 조회 : 226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강승윤 인스타그램


그룹 위너(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김진우)가 YG 수장 양현석과 함께한 와인파티 사진을 공개했다.

강승윤은 2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회장님이 사주신 내 친구!!! 사랑합니다 회장님"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또 "#샴페인과와인#소고기육즙실화냐#너무행복한회식#현있위있"이란 해시태그도 덧붙였다.

사진 속 양현석은 위너를 뒤에서 한껏 안으며 어깨동무를 해 친분을 과시했다. 사진 속 송민호와 이승훈은 얼굴을 찡긋거리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강승윤과 김진우도 행복한 미소를 보였다. 강승윤은 와인이 마음에 쏙 드는지 끌어안고 셀카를 찍었다. 와인사진에 양현석 인스타그램 아이디도 태그했다.

앞서 위너는 25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 "오늘 저녁에 회장님하고 식사 약속이 있다. 회장님도 모르는 1940년대 와인을 열 예정"이라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한편 위너는 지난 4일 '페이트 넘버 포(FATE NUMBER FOR)'를 발매 후 활동 중이며 Mnet '엠카운트다운' 2주 연속 1위, MBC '쇼! 음악중심' 1위, SBS '인기가요' 2주 연속 1위를 차지함으로써 음악방송 5관왕을 달성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