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단독] 젝스키스, 18년만 MBC 가요프로 뜬다..29일 '음중' 컴백 첫방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7.04.25 16:20
  • 글자크기조절
image
젝스키스 / 사진출처=YG라이프


젝스키스가 18년 만에 MBC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젝스키스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아프지 마요'와 '슬픈 노래'를 더블 타이틀 곡으로 한 새 앨범 '더 20TH 애니버서리'(THE 20TH ANNIVERSARY)를 정식 발표한다.


25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젝스키스는 새 앨범 발매 다음 날인 29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컴백 후 첫 가요 프로그램 나들이에 나선다. 젝스키스는 이날 방송에서 '아프지 마요'와 '슬픈 노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젝스키스의 이번 '쇼! 음악중심' 출연은 18년 만의 MBC 가요 순위 프로그램 등장이란 점에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997년 데뷔, 2000년 해체할 때까지 폭발적 인기를 누렸던 젝스키스가 MBC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것은 해체 직전 해인 1999년 '생방송 음악캠프'가 마지막이었다.

젝스키스는 해체 뒤 16년 만인 지난해 재결합했을 때도 SBS '인기가요'에는 나섰지만 MBC '쇼! 음악중심'에는 출연하지 않았기에, 이번 '쇼! 음악중심' 등장은 18년 만의 MBC 가요 순위 프로그램 나들이인 셈이다. 젝스키스의 29일 '쇼! 음악중심' 출연이 더욱 관심을 끄는 이유다.


한편 젝스키스는 '쇼! 음악중심' 등장 다음 날인 30일에는 SBS '인기가요'에도 등장, 이틀 연속 '아프지 마요'와 '슬픈 노래'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기자 프로필
길혜성 | comet@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길혜성 스타뉴스 연예국 스포츠유닛 유닛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