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최슬기·한가은, 연예인야구 시구·시타 맡는다

박수진 기자 / 입력 : 2017.04.21 15:03 / 조회 : 45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왼쪽부터 최슬기, 한가은 /사진=한스타미디어 제공


'레이싱모델' 최슬기와 한가은이 각각 24일 고양시 훼릭스야구장에서 열리는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 시구자와 시타자로 선정됐다.

최슬기와 한가은은 지난 17일 개막한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이하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야구) 2라운드 첫 경기인 알바트로스와 컬투치킨스 경기에 앞서 시구, 시타를 할 예정이다.

레이싱모델 겸 로드걸 최슬기는 '2015 서울모터쇼 포드 레이싱모델' 등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레이싱모델계 퀸이다. 한가은 역시 '2014 제3회 한국레이싱 모델어워즈' 최우수 인기 모델상을 수상하는 등 주가를 올리는 모델이다.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야구는 프로야구가 없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부터 두 경기가 열리며 한경티비텐(TV10)과 팡팡티비한스타)에서 생중계된다.

최슬기와 한가은은 시구, 시타 후 팡팡티비한스타에 출연, 인터뷰도 가질 예정이다.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는 참가하는 12개 팀을 6개 팀씩 A, B조 나눠 예선리그를 거친 후 상위 4개 팀이 준결승, 결승전을 통해 우승을 가린다. 각 조 1위 팀은 4강에 직행하고 각 조 2위와 3위 팀이 4강 진출전을 갖는다.

A조는 개그콘서트, 공놀이야, 라바, 알바트로스, 루트외인구단, 컬투치킨스로 이루어져 있고 B조는 스마일, 이기스, 인터미션, 조마조마, 천하무적, 폴라베어스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제9회 텐아시아-한스타 연예인 야구대회는 한경 텐아시아와 한스타미디어가 공동주최하고 고양시야구소프트볼협회, 팡팡티비, 투바엔터테인먼트, 넥스트스토리(주), (주)탑엔드, 하이병원, 플렉스파워, 게임원이 공동 후원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