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亞투어' 이동욱, 싱가포르 팬심 사로잡은新 '저승이'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7.04.20 14:2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킹콩by스타쉽


아시아 투어를 진행 중인 배우 이동욱이 싱가포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0일 소속사 킹콩by스타쉽에 따르면 이동욱은 지난 15일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샌즈의 마스터 카드 극장 내 그랜드 극장에서 '2017 이동욱 아시아 투어 IN 싱가포르-For My Dear'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이동욱은 무대 등장과 함께 1200여명의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후 근황 사진을 보며 토크를 이어갔고, 팬들과 함께 지나온 작품을 되돌아보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 이동욱은 현지 팬들과 게임을 하거나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며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선물했다. 그는 무대에 올라온 팬과 즉석 듀엣으로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신 도깨비' OST '아이 미스 유'(I Miss You)를 부르며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했고, 추첨을 통해 선발된 팬들과 지난 작품들의 명장면 순간을 재연하며 현장 분위기를 달궜다.

팬 미팅 2부는 객석에서 시작했다. 객석 사이사이를 지나며 팬들과 호흡했다. 공연이 끝난 뒤에는 모든 관객과 일일이 하이터치를 하며 팬들과 최대한 가깝게 만나고자 노력했다.


싱가포르 일정을 마친 이동욱은 홍콩, 인도네시아, 태국, 일본, 대만에서 아시아 투어를 소화할 예정이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