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슈퍼히알루론산.. 다양해지는 에센스 원료

채준 기자 / 입력 : 2017.04.10 17:00 / 조회 : 1831
  • 글자크기조절
대표적인 기초화장품인 에센스의 원료가 다양해 지고 있다. 슈퍼히알루론산이 주축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홍삼을 원료로 하는 제품도 나오고 있다.


애경, 에이지투웨니스

image
애경 에이지투에니스 워터 코렉팅 에센스
애경의 밀리온셀러인 '에이지투웨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 시그니처 퍼스트 에센스, 워터 코렉팅 에센스 등의 주요성분은 '슈퍼 히알루론산'이다.

슈퍼 히알루론산은 이미 검증된 재료로 에센스제품에 널리 활용되고 있다. 슈퍼히알루론산의 장점은 뛰어난 수분 보유력이다. '슈퍼 히알루론산'은 자기 몸의 최대 200배까지 수분 함유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만큼 여성들이 원하는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는 얘기다.

애경 관계자는 “스킨케어의 가장 첫 단계인 에센스류와 보습력이 중요한 커버팩트에 슈퍼히알루론산이 함유돼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줄수 있다”고 밝혔다.


KGC인삼공사, 동인비

image
동인비, 자생원액 에센스
KGC인삼공사는 주특기인 홍삼을 들고 나왔다.

인삼공사의 자회사인 ‘동인비’의 ‘자생원액 에센스’는 응축된 홍삼 원액 에센스를 내세우고 있다. 피부장벽을 강화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활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줄 수 있다고 밝히고 있다.

또 ‘자생스팟 에센스’는 ‘홍삼 스팟 집중 케어 솔루션 에센스’로, 동인비의 독자적인 성분인 홍삼 클리어 파우더가 피부의 민감해진 부위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주며, 여드름성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지 않는다고 밝히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피부에 직접 닿아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기 쉽다”며 “홍삼제품으로 피부를 보호하여, 맑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