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 데뷔 동시 장외 홈런..'위우' 700만뷰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7.04.06 11:01
  • 글자크기조절
image
프리스틴 뮤직비디오 일부 /사진제공=플레디스


신인 걸그룹 프리스틴(나영, 로아, 유하, 은우, 레나, 결경, 예하나, 성연, 시연, 카일라·PRISTIN)이 데뷔곡 '위 우(WEE WOO)'로 업계 안팎에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프리스틴 소속사 플레디스에 따르면 지난 달 21일 공개된 '위우' 뮤직비디오는 6일 오전 현재 700만뷰(원더케이· 프리스틴 공식 채널 합산)를 기록했다. 데뷔곡으로 700만뷰를 기록하며 심상치 않은 조짐을 보이고 있다는 게 업계의 평가.


프리스틴 소속사 플레디스는 이 같은 선전에 힘입어 지난 6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The 1st Mini Album ‘HI! PRISTIN’의 타이틀곡 ‘위 우’의 댄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앞서 공개된 ‘위 우’ 뮤직비디오에서 다 보지 못했던 퍼포먼스가 담겨 있다.

플레디스는 댄스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해 "이번 뮤직비디오는 일차적으로 공개됐던 뮤직비디오, 음악방송에서의 무대, 그리고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던 안무 연습 영상에서는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영상미가 있다"고 자평했다.


소속사는 "두 가지 다른 의상을 입고 나온 프리스틴의 댄스 버전 비디오에서는 각각의 의상에서 풍겨져 나오는 다른 느낌의 매력이 관점 포인트"라고 밝혔다.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