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슬' 타이틀곡 '맞지??' 분배 완료..본격 총 연습 시작

김미화 기자 / 입력 : 2017.03.30 08:46 / 조회 : 40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KBS


'언니들의 슬램덩크 2'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가 함께 부르는 타이틀곡 '맞지??'의 파트 분배가 완료됐다.

30일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2' 제작진에 따르면 오는 31일 방송에서 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등 멤버들은 타이틀곡의 파트 분배와 이에 어울리는 콘셉트를 정하며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최근 진행 된 녹화에서 프로듀서 김형석, 보컬 트레이너 장진영, 보컬 디렉터 한원종은 약 두 시간에 걸쳐 회의를 진행해 타이틀곡 '맞지??'의 파트 분배를 완료했다.

김형석 프로듀서는 언니들에게 분배된 파트를 알려주기 전 "가사, 목소리, 안무까지 각자에게 어울리는 파트가 어디일지 고민을 많이 했다"고 전했다.

이 가운데 김숙의 파트가 초미의 관심을 끌었다. 김숙은 앞서 '언니쓰 1기' 별명이 2절 가수로 불리우며 "1절을 불러보는 것이 꿈"이라며 파트분배에 남다른 소원을 드러낸 바 있어 김숙 파트에 모두의 관심을 집중된 것. 김숙은 "1절에 제 목소리가 나오는 건가요"라며 스스로도 궁금증을 감추지 못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일곱 언니들은 "물 만난 것 같아" 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오디션까지 펼치며 킬링 파트 대결을 벌였다. 과연 표정, 목소리, 퍼포먼스까지 모든 끼와 실력을 총동원된 킬링 파트 오디션을 펼친 결과 누가 킬링파트를 차지했을지 주목된다.

한편 타이틀 곡의 파트 분배에 따라 댄스와 노래 등 본격적인 총 연습이 펼쳐질 '언니들의 슬램덩크 2'는 8회는 오는 31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