긱스 루이 열애中..상대는 3세 연하 前걸그룹 멤버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3.29 11:17 / 조회 : 39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긱스 루이 인스타그램


인기 힙합 듀오 긱스 멤버 루이(27, 황문섭)가 걸그룹 멤버로 활동했던 하야나(24, 윤하야나)와 4개월째 열애 중이다.


루이 소속사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9일 스타뉴스에 "현재 루이와 하야나가 4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두 사람은 지난해 연말 때부터 교제를 시작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또한 "두 사람은 이미 SNS 등을 통해 연인 사이임을 공공연하게 밝혔다. 가수 활동도 한 만큼 함께 곡 작업도 함께 해오며 사랑을 키워갔다"고 설명했다.

루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야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루이는 "곧 긱스 앨범과 하야나 싱글 발매. 그 후 내 싱글"이라는 문구도 게재하며 활동 계획도 밝힌 바 있다.

루이는 지난 2011년 멤버 릴보이와 함께 새 앨범 '오피셜리 미싱 유'를 발표하며 활동을 시작했다. 루이가 속한 긱스는 '가끔', '어때', '산책' 등 다수의 음원을 발표하며 온라인 차트에서 여러 차례 1위에 오르는 등 음원 강자로서 힙합 신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루이와 열애 중인 하야나 지난 2012년 걸그룹 이블 멤버로 합류, 미니앨범 '폭파해줘'를 통해 활동을 시작했다. 이블은 래퍼 조PD가 프로듀싱을 맡았던 팀으로도 시선을 모았다. 하지만 이블은 이후 활동을 멈춘 상태이며 하야나 역시 가수 활동은 아직 하고 있지 않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