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컴백' 솔비 파격 화보..강렬해진 도발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3.28 08: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M.A.P 크루


가수 겸 방송인 솔비가 파격적인 변신을 담은 화보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솔비는 지난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는 29일 공개될 첫 번째 EP '멜랑꼴리아:레드'(Melancholia:Red) 선 공개 곡 '너는 어때'의 콘셉트를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솔비는 이번 화보를 통해 예능퀸으로 맹활약하며 웃음을 책임졌던 긍정적이고 엉뚱한 이미지가 아닌, 도발적인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패션 등을 선보이며 오랜만의 본업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image
/사진제공=M.A.P 크루


image
/사진제공=M.A.P 크루



image
/사진제공=M.A.P 크루


솔비는 '너는 어때'와 관련한 화보를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공개하며 음악 팬들과 보다 친근하게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뮤직비디오 역시 솔비다운 파격과 도전적인 실험이 돋보인다. 27일 정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알 수 있듯 뮤직비디오는 일반적인 영상 사이즈가 아닌 정사각형 박스 사이즈로 제작했다.

솔비 소속사 M.A.P 크루 관계자는 "오랜 시간 공들여 준비했기 때문에 높은 음악적 완성도는 물론 비주얼 역시 강렬하고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다채롭게 준비했다. 화보 공개나 박스형 뮤직비디오 모두 솔비의 아이디어가 반영됐다"고 설명했다.

솔비의 새 앨범 '멜랑꼴리아'(Melancholia)는 현대인에게 모두 있을 법한 우울증을 뜻하는 단어. 이 시대를 살아가는 한 사람으로서의 솔비가 본 동시대 사람, 여자들의 이야기와 삶을 담아냈다. 이번 앨범은 4월 발매될 '멜랑꼴리아:레드'(Melancholia:Red)를 시작으로 3개의 EP가 하나의 스토리 라인을 가진 정규 앨범을 완성하게 된다.

'너는 어때'는 반복적인 베이스와 아날로그 신스가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90년대 향수를 불러일으키게 만드는 레트로 신스팝이다. 옛 연인에 대한 기억과 그리움을 회상하며 불렀으며 솔직하고 꾸밈없는 솔비의 음색이 더해지며 진솔하고 가슴 깊이 닿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