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홈 커밍', 포스터 공개..스파이더맨 활약 기대↑

이경호 기자 / 입력 : 2017.03.25 09:24 / 조회 : 44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마블 엔터테인먼트


스파이더맨의 새 시리즈 영화 '스파이더맨:홈 커밍'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25일 마블 트위터에는 '스파이더맨:홈 커밍'의 2종 포스터가 공개됐다.

'스파이더맨:홈 커밍'은 기존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리부트하는 것으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포함된 첫 스파이더맨 영화다. 마블, 소니픽쳐스가 손을 잡고 제작하며, '캡틴 아메리카:시빌워'에 등장한 스파이더맨(톰 홀랜드 분)이 등장한다.

이번 공개된 포스터에는 스파이더맨이 음악을 듣는 모습, 건물에 붙어 곧 출동이라도 할 듯한 모습을 담았다. 특히 스파이더맨과 어벤져 타워가 같이 보이면서 어벤져스와 어떤 관계를 맺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스파이더맨은 지난해 개봉한 '캡틴 아메리카:시빌워'에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분)이 편에 서 캡틴 아메리카 팀과 대립한 바 있다. 또 이번 '스파이더맨:홈 커밍'에서는 아이언맨의 등장도 예고되어 있어 이들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빌런 벌처(마이클 키튼 분)과의 대립이 영화의 큰 줄기로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스파이더맨:홈 커밍'은 오는 7월 7일 개봉한다.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