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연인' 고은성 "찾아 오는 분 많아 감사"

한아름 기자 / 입력 : 2017.03.23 16:52 / 조회 : 2148
  • 글자크기조절
image
고은성, 아이비 /사진=스타뉴스


아이비(35)와 열애 중인 뮤지컬 배우 고은성(27)이 공연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고은성이 23일 오후 서울 종로구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열린 뮤지컬 '스모크' 프레스콜에서 아이비와의 재결합 이후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날 고은성은 "JTBC '팬텀싱어' 이후로 '로미오와 줄리엣'을 끝내고 '스모크'를 하게 됐다"며 "작품 연습에 100% 할애를 못하게 되는 것 같아 불안감이 생긴다"고 밝혔다.

그는 "방송 이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감사하고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며 "최대한 주어진 것 안에서 첫 공연을 잘하자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image
고은성 /사진=김휘선 기자


지난 2017년 2월 아이비, 고은성 양측은 각 소속사를 통해 만남을 1년 정도 이어왔지만 바쁜 스케쥴로 인해 헤어지게 됐다고 발표했지만, 지난 17일 결별 한 달 만에 재결합 소식이 보도되며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뮤지컬 '위키드'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바 있다.

한편 뮤지컬 '스모크'는 이상의 시 '오감' 제 15호에서 모티브를 얻어 바다를 꿈 꾸는 순수한 남자 해, 모든 걸 포기하고 세상을 떠나려는 초, 그들에게 납치된 여인 홍 세 사람이 함께 머무르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룬다. '스모크'는 3월 18일부터 오는 5월 28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된다.

기자 프로필
한아름 | hans9@mtstarnews.com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한아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