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놀드 슈왈제네거 없는 '터미네이터' 나오나 "연내 발표"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7.03.22 16:02
  • 글자크기조절
image
아놀드 슈왈제네거(사진 가운데) / 사진='터미네이터 3 - 라이즈 오브 더 머신' 스틸컷


아놀드 슈왈제네거 없는 '터미네이터'가 나올까.

'터미네이터' 시리즈 제작사 스카이댄스의 데이비드 엘리슨 CEO가 올해 안에 새 '터미네이터'에 대해 공식 발표가 있을 것이라고 밝혀 귀추가 주목된다.


미국 매체 콜라이더 등에 따르면 그는 최근 인터뷰에서 '터미네이터' 시리즈에 대해 언급하며 "우리가 그(터미네이터) 프랜차이즈의 미래를 해결했고 놀랍게도 밝은 미래를 기대한다고 말씀드리겠다. T2(터미네이터2) 이후 팬들이 진정 원했던 것이 이어지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데이비드 엘리슨 CEO는 또 "('터미네이터') 프랜차이즈에 대해 올해 안에 발표할 일이 있다. 놀랍도록 흥분되는 일이며, 그것이야말로 우리가 가야 하는 방향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출연하는 '터미네이터' 속편 제작 계획이 취소됐으며, 더이상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이 시리즈에 출연하지 않을 것이라는 보도가 나온 터라 '터미네이터'의 상징이나 다름 없는 아놀드 슈왈제네거 없이 시리즈가 이어지게 될지 관심이 쏠린다.


'터미네이터'는 1984년 1편을 시작으로 지난 2015년 개봉한 '터미네이터:제네시스'까지 총 5편이 제작된 할리우드의 간판 SF 액션 영화다. 미래 세계에서 벌어진 인간 대 기계의 전쟁에서 인간 저항군 리더를 지키기 위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기자 프로필
김현록 | roky@mtstarnews.com 트위터

스타뉴스 영화대중문화 유닛 김현록 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