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1차 선공개곡 '밤편지' MV 티저 공개

전형화 기자 / 입력 : 2017.03.22 14:02 / 조회 : 386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페이브 엔터테인먼트


가수 아이유의 첫 번째 컴백 선공개곡 '밤편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2일 낮 12시 멜론을 비롯한 각종 음원사이트와 공식 채널 등지에 아이유의 정규 4집 1차 선공개곡 '밤편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4일 발표되는 아이유의 정규 4집 음반 첫 번째 선공개곡 '밤편지'는 특유의 진한 감성이 잘 묻어날 포크 발라드곡이다.

곡 발표에 앞서 소개된 ‘밤편지’ 티저 영상은 1960~70년대 시대를 배경으로 한다. 영화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는 티저 속 아이유는 청초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아름다운 영상 한 편을 그려낸다.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과거 자신의 모습을 회상하는 듯한 스토리 등을 얼개로 빈티지한 색감과 아날로그적 영상미가 조화를 이룬다.

화면과 함께 흐르는 잔잔한 포크 발라드 선율과 아련한 허밍도 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다 '사랑한다는 말'이라고 속삭이는 아이유의 달콤하고 매혹적인 음색까지 더했다.


아이유의 이번 '밤편지' 뮤직비디오는 이승환, 정준일, 볼빨간사춘기 등의 뮤직비디오를 작업하며 주목 받아온 비하인드더씬의 이래경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멜론을 비롯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1차 선공개곡 '밤편지'의 풀버전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 4월 7일에는 2차 선공개곡을 공개하고 4월21일 네 번째 정규 음반을 발표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