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軍입대 D-1 자작곡 '함께 걸어' 발표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3.22 09:11 / 조회 : 61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현역 군 입대를 앞둔 배우 겸 가수 서인국이 팬을 위한 자작곡을 발표한다.


22일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서인국은 군 입대를 하루 앞둔 오는 27일 낮 12시 자신의 7번째 디지털 싱글 '함께 걸어'를 발표한다. 소속사 측은 이날 오전 서인국 공식 채널을 통해 '함께 걸어' 앨범 커버와 공식 스케줄을 공개했다.

이번 신곡은 서인국이 입대 전 발표하는 마지막 디지털 싱글로 직접 작사, 작곡한 곡 '함께 걸어'와 '민트 초콜릿(Mint Chocolate) Feat. 40' 등 2곡으로 구성됐다. 두 곡 모두 지난해 연말 개최한 단독 콘서트에서 최초로 공개된 곡이기도 하다.

'함께 걸어'는 팬을 향한 마음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팬송이다. 평소 들려주고 싶었던 이야기를 진심 어린 가사에 담아 콘서트 장에서도 눈물샘을 자극했던 감동적인 내용의 노래다. 이 곡은 앞서 콘서트 종료 직후부터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했던 곡으로서 군 입대로 잠시 활동을 멈추는 서인국에 대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따뜻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록곡 '민트 초콜릿'도 서인국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신나는 비트가 인상적인 트랙이다. 서인국의 단독 콘서트 타이틀과 같은 제목으로 최초 공개 당시부터 현장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한 곡이기도 하다.


서인국은 지난해 배우이자 가수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큰 사랑을 얻었다. OCN 드라마 '38 사기동대'와 MBC 드라마 '쇼핑왕 루이'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싱글 앨범 '너 라는 계절', '베베'(BeBe)를 통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가수로서도 성공을 거뒀다.

서인국은 오는 28일 육군으로 현역 입대한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