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등 뷰티업계, 메이크업 신제품 '봄 승부'

채준 기자 / 입력 : 2017.03.21 10:49 / 조회 : 980
image
뉴스킨 신제품, ‘라이트스테이 베이스 메이크업’ 5종


뷰티업계가 만물이 소생하는 봄철을 맞이해 여성들의 생기로운 피부를 위한 신제품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뉴스킨은 ‘라이트스테이 베이스 메이크업’ 5종을 선보였고 이넬화장품 입큰이 ‘2017 NEW 마이 컨실틴트’ 3종을 경쟁적으로 선보였다. 정샘물에서도 ‘페어라이트 컬러 베이스 메이크업 3종’으로 여성들을 유혹하고 있다.

뉴스킨 '라이트스테이 베이스 메이크업' 5종

뉴스킨 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에서 봄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위해 ‘라이트스테이 베이스 메이크업’ 5종(22일 출시)을 선보인다. ‘라이트스테이 베이스 메이크업’ 5종은 홍조류인 붉은애기산호말을 배양해 추출한 식물성 타우린 성분이 들어있어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에 활력을 줄 수 있게 했다.
땀과 유분에도 칙칙해지지 않도록 에어홀(Airhole) 코팅 처리가 되어 하루 종일 아침의 화사한 메이크업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안티폴루션 시스템까지 갖춰 피부 건강까지 신경 썼다. 벨벳 프레스드 파우더, 스무딩 크림, 쉬머링 크림, 파운데이션, 비비 컴팩트로 구성됐으며 신규 출시되는 벨벳 프레스드 파우더를 제외한 4종은 이번에 성분을 강화하고 패키지를 리뉴얼해 준비했다.

‘뉴컬러 라이트스테이 벨벳 프레스드 파우더 SPF30 PA++’는 피부 위에 균일하게 도포되어 매끄러운 피부톤 연출이 가능한 파우더다. 유연한 탄성을 자랑하는 스트레치 파우더로 피부 틈이나 모공에 끼임 없이 밀착돼 자연스럽게 결점을 커버하고 식물성 섬유소가 빛의 분산을 극대화해 피부 결점을 감춘다. 또한 벨벳처럼 부드럽게 끈적임 없이 가볍고 보송보송한 촉감으로 마무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입큰 ‘마이 컨실틴트’ 3종

이넬화장품 입큰이 ‘2017 NEW 마이 컨실틴트’ 3종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컨실러의 강력한 커버력과 틴트의 지속력과 밀착력에서 착안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이다. 틴트를 바른 듯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본래 내 피부같이 자연스럽고 이상적인 피부를 만들어 준다. 이번에 출시된 ‘컨실틴트’ 3종은 컨실러의 강력한 커버력과 틴트의 지속력과 밀착력에서 착안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으로 롤링 펜슬 타입의 ‘컨실틴트’, ‘컨실틴트 쿠션’, 그리고 처음 메이크업을 한 상태를 장시간 유지해 주는 얇고 가벼운 ‘컨실틴트 팩트’까지 3종 구성이다.


정샘물, 페어라이트 컬러 베이스 메이크업 3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28년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JUNG SAEM MOOL에서 ‘에센셜 스타실러 파운데이션’과 ‘에센셜 스타실러 파운데이션 일루미너스’,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의 ‘페어라이트’ 컬러를 출시했다, 페어라이트’ 컬러는 기존 21호보다 한 톤 더 밝은 17호 컬러로 흰 피부도 자연스럽게 밝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