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출발' 하이라이트, 음원 차트 5곳 1위..꽃길 순항中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3.21 08:41 / 조회 : 840
  • 글자크기조절
image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사진=홍봉진 기자


하이라이트(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신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순항 중이다.


하이라이트 신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21일 오전 8시 기준 음원 차트 멜론 지니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등 5곳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하이라이트는 이 곡 이외에 선 공개 곡인 '아름답다'도 역시 상위권에 안착시키며 성공적인 새 출발을 알렸다.

지난 20일 낮 12시 공개된 하이라이트의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록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더해진 팝 댄스곡. 혼란스럽고 어려운 세상, TV를 틀면 쏟아져 나오는 무거운 현실 속에서 위안의 메시지를 담았다.

앞서 하이라이트는 지난 20일 신곡 발표 직후 첫 쇼케이스를 열고 비스트라는 이름을 떼고 하이라이트로 새롭게 출발하게 된 소감을 전하며 "달라진 것은 아무도 없다. 우리가 해왔던 음악을 하이라이트라는 이름으로 팬들 앞에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리아나 그란데와 존 레전드가 부른 '뷰티 앤 더 비스트'가 벅스에서, 에일리의 tvN 드라마 '도깨비' OST 곡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는 엠넷뮤직에서, 트와이스의 '낙낙'은 몽키3에서 나란히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