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조7' 예능어벤저스 7人, 캐리커처 공개..높은 싱크로율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7.03.21 08:33 / 조회 : 237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J E&M


케이블 채널 tvN 새 예능 프로그램 '공조7'(연출 전성호)의 캐리커쳐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21일 CJ E&M은 '공조7'의 출연진 이경규, 박명수, 김구라, 서장훈, 권혁수, 은지원, 이기광의 캐리커처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일명 '예능 어벤져스'라 불리는 출연진 7인의 캐리커처는 각 캐릭터의 성격을 대변하는 표정과 특징을 부각시켜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특히 '우리 이대로 사랑할 수 있을까'라는 슬로건과 함께 발그레한 분홍색 볼터치로 일곱 남자의 예측 불가한 '브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공조7'은 강제로 콤비가 된 출연진이 치열한 배틀을 통해 최고의 예능인 콤비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7인의 출연진이 매주 달라지는 아이템에 따라 야외와 스튜디오를 오가며 대결을 펼친다.

'공조7' 연출을 담당하는 전성호PD는 "이경규와 박명수의 진한 우정, 김구라와 서장훈의 큰 형과 막냇동생 같은 느낌에 다른 동생들이 함께 잘 녹아 들어가면서 따뜻하면서 재미있는 예능이 그려질 것 같다"며 "첫 촬영 역시 기대한 대로 재미있었다. 허를 찌르는 캐릭터들의 부딪힘도 있었다.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고 전했다. 오는 26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