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출발' 하이라이트 "걱정 안된다면 거짓말..감회 새롭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17.03.20 17:08 / 조회 : 90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새로운 팀명으로 출발하는 소감을 전했다.


하이라이트는 20일 오후 5시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하이라이트 첫 쇼케이스를 열고 오랜만에 취재진 앞에 섰다.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은 소감을 전하며 "굉장히 설렌다. 쇼케이스 역시 전 그룹인 비스트로 데뷔한 이후 처음 서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정말 감회가 새롭다. 이날 무대가 이전보다 더 많은 추억을 담을 수 있는 무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멤버 양요섭은 "걱정이 되지 않는다면 거짓말일 것"이라며 "겁도 나기도 하지만 응원을 해주고 힘을 많이 주시는 팬들과 멤버들이 함께 있기 때문에 설레는 마음이 더 큰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더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하이라이트는 20일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캔 유 필 잇'을 처음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타이틀 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록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더해진 팝 댄스곡. 앞서 비스트로 활동했던 이들 5명의 매력이 하이라이트라는 새로운 팀으로 편성돼 비스트 때와는 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제목 그대로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하이라이트는 이번 앨범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 방송 및 예능 프로그램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