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사우스햄튼] 손흥민, 2G 연속 선발.. 원톱 출전!

박수진 기자 / 입력 : 2017.03.19 22:17 / 조회 : 3210
  • 글자크기조절
image
손흥민 /AFPBBNews=뉴스1


손흥민(25, 토트넘 핫스퍼)이 두 경기 연속으로 선발 출전한다. 지난 12일 FA컵서 달성한 해트트릭의 기세를 이어간다.


손흥민이 뛰고 있는 토트넘은 19일 오후 11시 15분(이하 한국시간) 잉글랜드 런던에 위치한 화이트하트레인에서 사우스햄튼과 '16-17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29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토트넘은 FA컵과 유로파리그를 포함해 6경기 연속 무패 행진에 도전한다. 손흥민도 지난 1월 22일 맨체스터 시티전 득점 이후 약 2달 만에 리그 8호골을 노린다.

경기 시작 한 시간 전 토트넘은 구단 SNS 통해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이 명단에 손흥민은 선발 라인업에 포함됐다. 지난 2월 11일 리버풀과의 25라운드 경기 이후 약 한 달 만에 선발 출전이다.

토트넘 마우리시우 포체티노 감독은 휴고 요리스 골키퍼, 카일 워커, 에릭 다이어, 얀 베르통헨, 토비 알더베이럴트, 벤 데이비스, 무사 뎀벨레, 빅터 완야마, 크리스티안 에릭센, 델리 알리, 손흥민을 선발로 내세운다. 3백을 사용하는 동시에 손흥민을 원톱에 세웠다.


사우스햄튼도 동시에 라인업을 발표했다. 사우스햄튼은 세드릭, 스티븐스, 요시다, 버틀란드, 로메우, 데이비스, 워드-프라우즈, 타디치, 레드몬드, 가비아디니를 선발 라인업에 포함시켰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