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순' 시청률 10% 육박..'힘쎈' 드라마의 저력

윤성열 기자 / 입력 : 2017.03.19 09:55 / 조회 : 428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힘쎈여자 도봉순' 방송 화면


'힘쎈여자 도봉순'이 1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힘쎈' 드라마의 저력을 다시 입증했다.

19일 JTBC에 따르면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JS픽쳐스, 드라마하우스) 8회는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9.6%, 수도권 기준 10.3%의 시청률을 나타냈다.

이는 지난 방송보다 각각 2.8%포인트, 3.2%포인트 상승한 수치로. '힘쎈여자 도봉순'은 자체최고 시청률 경신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재차 증명해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도봉순(박보영 분)과 안민혁(박형식 분), 인국두(지수 분)의 삼각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도봉순과 안민혁의 러브 라인과 더불어 알쏭달쏭했던 인국두의 진심이 확실하게 드러나며 얽히고설킨 세 남녀의 깊어진 삼각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한편 방송 말미엔 도봉순이 어머니 황진이(심혜진 분)가 납치됐다는 백탁파의 보이스피싱 작전에 속아 넘어가 수십 명의 백탁파 조직원이 있는 폐차장에 제 발로 걸어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