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TV]헨리X한은정, '아는형님'표 열애·결혼 법칙 피할까

원소영 인턴기자 / 입력 : 2017.03.19 06:45 / 조회 : 538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JTBC '아는 형님'방송화면 캡처


'아는형님'만 나오면 결혼하거나 열애를 한다. 헨리와 한은정은 어떻게 될까.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아는 형님'에서는 헨리와 한은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멤버들의 주목을 받은 것은 두 사람의 연애사였다. 먼저 멤버들은 한은정에게 "사귀는 사람이 있냐"라고 질문을 던졌다. 한은정은 "지금은 없다"고 말하며 "만나는 사람이 없어서 여기를 나오게 됐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줬다.

한은정의 말은 만나는 사람이 있는 상태로 나오게 됐으면 앞서 '아는 형님'에 출연했던 비, 한채아, 조우종에 이어 다음 타자가 됐을 것이라는 의미였다. 그만큼 최근 '아는 형님'은 나오기만 하면 열애와 결혼이 밝혀지고 있었다.

한은정의 말을 들은 서장훈은 "만나는 사람이 없으면 결혼정보 회사에 전화를 하지 왜 여길 나오냐"며 발끈해 웃음을 줬다. 서장훈의 민감함은 이유가 있었는데 이는 뒤에 이어진 이수근의 말에서 잘 드러났다. 이수근은 서장훈에게 "형 좋아하는 사람은 다 애인이 있었다"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를 들은 서장훈은 "여러분 저는 웃기려고 한 것"이라며 "모두들 응원한다"고 해명해 웃음을 더했다.


강호동은 한은정에게 거듭 확인을 하기도 했다. 한은정은 "진짜 사귀는 사람이 없냐"는 질문에 올해는 없다고 결국 말문을 열었다. 한은정은 멤버들의 추궁에 결국 "2016년에 헤어졌다"고 밝히고 말았다. 한은정의 이 말에 멤버들은 "다음 주에 다시 만나는 것 아니냐"며 농담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헨리도 '아는 형님'의 촉을 피해갈 수는 없었다. 헨리에게 여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을 던졌고 이에 헨리는 "한국에 온 9년 동안 없었다"고 말했다. 한 번도 사귄 적은 없고 썸만 있었다는 헨리에게 김희철은 "일부러 안 사귀는 것이냐"고 물어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무려 9년 동안이나 사귄 적이 없다는 헨리에게도 멤버들은 끈질겼다.

비, 한채아, 조우종. 지금까지 '아는 형님'을 통해서 알려진 열애와 결혼 소식만 3건이다. 그러다 보니 '아는 형님' 멤버들도 게스트가 나오면 하는 단골 질문 중 하나가 현재의 연인에 관한 이야기다. 이런 분위기는 '아는 형님'의 시청률이나 주목도에도 분명 한몫을 하고 있다. 이제 대중들의 관심은 '아는 형님'과 함께 헨리와 한은정을 향할 것으로 보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